부산

[부산/해운대맛집] 베이징덕과 다양한 중국음식이 있는 부우사안

미날쓰 2023. 1. 8. 16:20
부우사안

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09번나길 16
주차 가능

11:30 - 22:00
브레이크타임 15:00 - 17:00
마지막 주문 21:30

 

두번 방문해본 부우사안!

단품도 시켜봤고 코스도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다

 

베이징덕

 

베이징덕을 처음 접해봤는데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

부모님과 또 방문할 예정이다

저 큰 오리가 한접시가 되어 돌아오지만... 너무맛있는것...!

 

요렇게 한접시가 됨 흑흑

베이징덕은 미리 예약전화를 해야한다

껍질이 바삭하고 살도 야들해서 맛나니까 드셔보시길 추천

 

부우사안 디너 set

반장피 - 용구분사 가리비찜 - 동파육 - 마의상수 - 멘보샤 - 유린기 - 식사 - 디저트

반장피
용구분사 가리비찜

 

디너코스요리도 다 맛있었고 양도많아서 배부르다

특히 가리비가 엄청컸음

동파육
멘보샤
유린기

 

동파육도 부드럽고

멘보샤는 바삭하면서 새우의 통통함이 잘 느껴짐

유린기도 바삭함이 대박이었다

디저트는 망고 샤베트느낌인데

중국음식의 느끼함을 싹 잡아줘서 마무리로 좋았다

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단품으로 먹었었던 음식중에

오룡해삼, 어향가지튀김이 기억에 남는데

처음엔 해삼이 거부감 느껴졌다

하지만 먹는순간, 거부감은 무슨 더 먹고싶어서 아쉬웠다 ㅠㅠ

쫄깃해서 식감이 좋았음!

가지도 나는 좋아하지 않는데 어향가지튀김은 너무 맛있었다

분위기도 좋고 고급지고 조용해서 가족모임, 중요한 모임일때 방문하면 좋을것 같고

기본적으로 다 맛있어서 추천하는 가게이다